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팝캣링크 들어가기/ 전세계 대결/ 귀여운 고양이

by verovero 2021. 10. 14.
728x90
300x250
728x170

팝캣 POPCAT


유튜브에서 자주 뜨던 팝캣게임. 유명한 유튜버들이 한 번씩은 다 하는 게임이더라고요!
저도 궁금해서 들어가봤습니다.

게임은 굉장히 간단한데 고양이를 터치하면 된답니다:)

이 게임의 시작은 2021년 8월 25일에 어떤 트위터리안이 "우리가 이렇게 하위권인데 나는 못참다"라는 트윗을 올려서 홛제가 됐다고 합니다. 이 트윗이 1만 단위로 공유되면서 한국인들에게 알려지게 된 것이죠.

8월 말쯤에는 49위였고 한 달 전에 제가 봤을 때는 6위 정도였습니다. 이때가 아마 한창 유튜브에 떴을 때입니다.

8월 25일 트윗이 화제가 되고 그 다음 날인 26일 49위에서 24위로 기록적인 순위를 남겼습니다. 그만큼 한국인들의 단합력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지금은 5위가 되었네요.

귀여운 고양이

고양이를 누르면 입을 벌려요.
열심히 300번을 눌렀어요.

하다보니 천번 눌렀네요.
딱 1000개 채울려고 열심히 눌렀습니다.
뭔가 계속 하게 되더라고요. 은근히 시간이 잘 감!


세계링크


아래는 세계랭킹입니다.
꼴등은 북한인데 어쩌다 들어온 걸까요?
딱 한 번 누른 걸로 봐서 실수인 걸까요?? 컴퓨터의 오작동인가.. 알 수가 없습니다.


1등은 홍콩입니다. 2등은 일본이고 한국은 5등입니다.
4등부터는 차이가 큽니다.
게임1등국가 한국은 팝캣에서 1등은 못 할 것 같네요…

원래 팝캣은 어떤 사람이 키우던 고양이였는데 밈으로 만들어서 유명해졌다고 해요. 그러다가 게임으로 까지 갔다고…


팝캣링크

게임 링크 접속: https://popcat.click
⬆️⬆️⬆️⬆️⬆️⬆️⬆️
전세계 팝캣 올림픽 대회 출천링크입니다:)

귀여운 팝캣 고양이 구경하세요. 중독적인 밈이랍니다.

팝캣모바일 게임


팝캣 모바일 게임은 다운로드도 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세계대항전 링크와 동일한 거고 하나는 그냥 터치하는 게임이에요.

앱스토어 창에 popcat 검색하시면 두가지 버전이 있는데요. 밝은 바탕의 첫 번째 팝캣이 우리가 아는 대결링크랍니다.

아래는 첫 번째 popcat들어가면 나오는 창입니다.

링크랑 다른 점은 모르겠네요…!



검정색 팝캣은요.
들어가면 아래처럼 나오는데요.
단순히 터치하는 게임입니다.


다른 점은 여기에 문구를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검정색 팝캣에서 1000번 누르면 상점이 생기고 10000번 누르면 FPS 게임으로 전환된다는 설이 돌았었나보더라고요.
근데 사실이 아니라는 사실!!
제 동생이 거의 만번 눌러봤다고 하더라고요. 어디서 돈 소문인지 출처는 알 수 없지만 그냥 터치만 하는 게임이랍니다.

*FPS게임은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게임을 뜻한다고 해요. 일인칭 슈팅게임. First-Person Shooter의 약자.

문구를 넣으면 이렇게 된답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게 생겼죠?

Blog라고 썼습니다:)

그럼 팝캣으로 한국이 언젠가 일등이 될 날을 기대하며 ..안녕!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