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밀랍초 사용후기, 사용방법/밀랍초 효능 (몸에 좋은 향초를 찾는다면 여기로!)

by verovero 2021. 11. 18.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밀랍초 사용후기"를 가져왔습니다.
향초 피우는 취미가 있으신 분들은 관심 있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밀랍초 효능

일반 향초와 밀랍초는 효능이 다릅니다. (광고 같은 말투네요)
일단 밀랍초는 꿀향기가 나는데 그 이유는 벌집으로 만들기 때문입니다. 밀랍초는 잡냄새와 습기를 날려버리고 새집증후군, 공기정화에도 좋습니다. 툭하 밀랍에는 프로폴리스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천식과 비염에 좋답니다.
심신을 안정시켜 주고 머리를 맑게 해주어 토털 테라피 효과도 있습니다.

신기하게도 향초를 태우면 그을림이 생기기 마련인데 밀랍초는 그을림이 없습니다.
향초는 파라빈이 함유된 것이 많아 건강에 유해하다는 말이 많은데 밀랍초는 천연재료라 그럴 걱정이 없습니다.

밀랍초
밀랍초 구매후기


저는 카페에서 밀랍초를 팔고 있어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작은 사이즈, 중간 사이즈, 큰 사이즈가 있었는데 저는 중간으로 6000원을 내고 샀습니다.
담는 가방도 있었지만 나름 환경을 생각해서? (딱히 쓸 일이 없기 때문에) 가방은 받지 않았습니다.

멀리 보이는 아프리카 설탕

열어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심지는 잘라서 쓰면 된답니다.

냄새를 맡으면 은은하게 벌꿀향이 납니다.
인위적인 향이 아니라서 그런지 오래 맡아도 머리가 안 아프고 오히려 맑아지는 것 같습니다.
중독적인 향!!

밀랍초

밀랍초는 일단 촛대를 구비해둬야 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 향초들은 유리컵이라고 해야 할까요. 아무튼 통에 들어있는데 밀랍초는 길쭉하게 생긴 것도 많아서 촛대 필수!
물론 촛대가 없어도 되는 제품도 있겠지만요.

밀랍초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가격이 비싸다는 점과 금방 초가 녹는다는 것인데요.
6분 정도 켰더니 벌써 저만큼 사라졌습니다....
저거 다 키면 아마 1시간 이내에 사라질 것 같아요.. 아까워서 그냥 놔두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때 키려고 아껴두는 중!

여러분들도 크리스마스나 연말, 연초 등 특별한 날에만 키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른 분들도 특별한 날에만 키는 초라고 하시더라고요)

또 강력한 향을 원하시는 분들은 향이 나기는 나는 건가? 하실 수도 있습니다.
향이 정말 은~~~~~~은합니다.

불멍 좋아하시는 분들은 향초보다 밀랍초를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밀랍초는 불꽃의 흔들림이 적기 때문입니다. 저도 신기했던게 향초를 키고 주변을 돌아다니면 불꽃이 막 흔들리는데 이건 거의 움직임이 없었습니다.

또 초를 끌 때 까만 연기가 나는 걸 볼 수가 있는데 밀랍초는 그냥 툭 꺼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