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어려운 밸런스 게임 모음 (헬 난이도, 질문 극악) 30개

by verovero 2023. 4. 25.
728x90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려운 밸런스 게임 모음 (헬 난이도, 질문 극악)을 준비해 봤어요.

 

난이도가 극악인 만큼 머리는 아프겠지만 더 재밌는 거 아시죠???

 

그럼 바로 시작해 볼게요!


 

1. 최애 되기 VS 최애 이상형되기 

2. 이상형과 1년 사귀고 헤어지기(평생 못 만남) VS 이상형과 평생 친구하기

3. 소리 없고 냄새도 없는데 네온사인 빛이 나는 방귀 VS 소리도 없고 빛도 안 나지만 냄새가 반경 10M까지 나는 독방귀

4. 다른 동성과 바람이 난 애인 VS 다른 이성과 바람이 난 애인

5. 잘 때마다 가위눌리는 집 VS 잘 때마다 바퀴벌레가 나오는 집

6. 혼밥 하는데 맞은편에 새애인과 함께 식사하고 있는 내 전 애인 VS 혼밥하는데 내가 손절한 친구랑 나 몰래 밥 먹고 있는 친구들 

7. 코난과 친구 되기 VS 짱구의 보호자 되기

8. 훈이 되기 VS 노진구 되기

9. 불편한 상사와 비싸고 맛있는 음식 먹기 VS 절친이랑 콩 한쪽 나눠먹기

10. 내가 하는 말 하나하나마다 섭섭해하는 애인 VS 내가 하는 말 한 귀로 다 흘려서 기억력이 1도 없는 애인

11. 화가 나도 절대 말 안 하고 꿍해 있는 애인 VS 화가 나면 극대 노하는 애인

12. 절대 안 닫히는 문 VS 열고 닫는데 30분 걸리는 문

13. 만나면 묵언수행이지만 연락할 때는 세상 사랑꾼인 애인 VS 연락만 하면 사랑꾼이지만 만나면 시큰둥한 애인

14. 나 빼고 천재인 팀에서 숨만 쉬기 VS 내가 유일한 희망인 팀에서 소처럼 일하기

15. 화장실 갈 때마다 화장지 없기 VS 화장실 갈 때마다 다음 사람에게 언제 나오냐고 재촉당하기

16. 도시에서 혼자 살기 VS 무인도에서 1000명 살기

17. 내가 좋아하는 사람 VS 나를 좋아하는 사람

18. 밤새 귓가에 앵앵되는 모기 VS 밤새 코 심하게 고는 사람과 자기

19. 원하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능력 (딱 1번) VS 꼭 알고 싶은 미래 한 가지 알기

20. 환승해서 나에게 온 애인 VS 나 두고 환승하는 애인

21. 1분 전 과거로 돌아가기 VS 1분 후 미래 알기

22. 다시 태어나면 원하는 사람과 결혼하기 VS 다시 태어나면 내가 원하는 외모 갖기

23. 평생 사생활 노출 (화장실 갈 때도 전 세계 생중계) VS 평생 노출로 살기 

24. 악마의 편집당하기 VS 내 분량 통편집

25. 앞으로 1년 동안 인터넷 끊기 VS 1년 동안의 인터넷 기록 전체 공개

26. 송강이랑 연애하기 VS 지금 바로 종강하기

27. 365일 장난만 치는 친구 VS 365일 진지한 친구

28. 수업시간마다 내 이름만 부르는 선생님 VS 내 이름만 모르는 선생님

29. 일어났는데 이미 지각 VS 등교했는데 개교기념일

30. 묵언수행 VS 반박할 틈 1도 안 주고 하나하나 다 따지기


 

이거 적으면서 제가 경험한 일도 있네요.

일어났는데 이미 지각인 것과 등교했는데 개교기념일...

네 개교기념일에 등교를 해봤습니다.

저는 차라리 이게 나은 것 같아요.

학교 가야 된다고 부랴부랴 교복 입고 학교 갔다가 왜 아무도 없지? 오늘 개교기념일이었어? 하면서 집 돌아왔던 기억이 있습니다. 

학교도 안 가는 날인데 갈 준비한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막상 경험해 보니 재밌더라고요^_^

 

그럼 다음에 또 재밌는 밸런스 게임으로 찾아뵐게요!

 안녕!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