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당신이 연애를 못 하는 이유! 안 들어갈 수가 없는 제목이었다...

by verovero 2021. 8. 9.
728x90
728x170

당신이 연애를 못 하는 이유! 안 들어갈 수가 없는 제목이었다...

솔로 기간 N년째인 사람 손 들어..!

조용히 아래 링크를 클릭해 이유를 찾아봅시다.

 

연애를 못 하는 이유를 테스트해주는 사이트.

이름만 입력하면 된다.

진짜 논리적이고 체계적으로 알려주는 것은 아니지만 재미로 볼만하다.

 

아래는 내가 연애를 못 하는 이유에 대해 테스트할 수 있는 사이트!!

https://kr.vonvon.me/quiz/13382

 

당신이 연애를 못 하는 이유!

당신은 왜 여자/남자친구가 없을까?

kr.vonvon.me

 

검사 결과

 

검사 결과는 아래처럼 나온다!

이유

글씨가 너무 큰 것 같다. 마음 아프게..

걱정이 너무 많아 연애 시작도 전에 걱정이 넘침.

이라는데, 나는 걱정을 안 하는데?

 

너무 걱정을 안 해서 문제가 아닐까싶다.

 

또 다른 결과

결과2

근데 이거는 진짜 맞는 말...

노력을 안 함. 말로만 연애하고 싶다고는 하지만... 연애가 노력을 해서 되는 건가? 

노력이 필요한 거였어?!

 

어떡하니 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