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연애능력치 테스트 알아보기! 나는 연애를 할 수 있을까?

by verovero 2021. 8. 9.
728x90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애능력치를 알아보는 테스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혹시 솔로이신 분들은 조용히 손을 들어주세요.

 

문제는 총12개로 간단하게 테스트 할 수 있답니다.


그럼 곧바로 테스트 링크입니다.

 

연애 능력치 테스트! 바로가기 😊

http://16types.glam.am/intro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케미까지

16types.glam.am

 

아래는 결과입니다.

결과는 MBTI로 나와요.

연애성공률이 어느정도인지 바로 보이네요.

INTP는 연애성공률 1%...나르시스트내요. 나는 나랑 연애해야 해..

 

INTP

결과

환상의 케미와 환장의 케미를 알려줍니다.

 

또 다른 결과를 볼게요.

위에는 그냥 아무거나 누른 거거든요!

 

ESTJ

결과

저는 이게 나왔네요. mbti검사하면 항상 이엔티피가 나왔는데 연애에서는 estj입니다. 솔직담백한 것은 맏기도 하고..! 밀당 1도 없다니..!! 그래도 이건 연애 성공률 1% 같은건 안 나와서 다행!!

근데 연애도 학습함 이라는 부분에서 아앗..

 

이에스티제이 케미

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이 ENTJ인데요. 

여기에 바로 나왔네요!

 

근데 ENTJ의 환상의 케미는 ENTP. ENTP의 환상의 케미는 ENTJ랍니다.

서로가 운명.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