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카페,과자,식당,기타)/음식 솔직후기

치킨이 고픈 그대를 위해, 치킨 과자 “닭다리” 먹어본 후기

by verovero 2021. 11. 3.
728x90
728x170

안녕하세요. 농심에서 출시한 닭다리 과자!
다들 먹어보셨나요?
정말 맛있답니다. (치킨 살 돈 없을 때 추천)

농심 닭다리

가격: 1000원

과자

과자는 이렇게 두 가지 맛을 구매해 봤습니다. 

이름이 굉장히 직관적이네요.

 

빨간색과 검정색! 후라이드 치킨 맛과 핫 숯불 바비큐 맛이 있답니다. 

닭고기가 3.3%들어있다고 하네요.

후라이드맛

먼저 후라이드 맛을 먹어보도록 할게요.

중량 66g입니다. 

 

열면 이렇게 숨은 그림 찾기와 과자 봉지가 보입니다.

칸쵸와 초코송이, 고래밥 과자가 생각나네요.

 

닭다리

맛있겠죠?

생긴게 진짜 닭다리같이 생겼어요. 

 

후라이드 맛은 그저 그렇답니다. 

 

핫 숯불바베큐

곧바로 핫 숯불 바비큐 맛을 먹어봤어요.

더 맛있네요.

맛이 자극적이고 살~~~~짝 매콤 하답니다. 

 

심심하신 분들을 위해 숨은 그림 찾기 한 번 해보세요:)

숨은 그림찾기

먹으면서 숨은 그림 찾기를 해봤답니다. 전 제일 어려웠던 게 삼각자였어요.

눈이 좋아야 삼각자 눈금이 보인답니다. 

 

닭다리 후라이드 맛: 별 2개 ★★

 

후라이드 맛은 그렇게까지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치킨 먹고 싶을 때 꿩 대신 닭이라고 먹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핫 숯불 바비큐 맛: 별 4개 ★★★★

 

숯불맛은 자극적이지만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