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우주 직장인 MBTI 테스트하기! 우주에 납치됐다! 이런 상황에서 나는 어떤 유형의 팀원이지?

by verovero 2021. 8. 10.
728x90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주 직장인MBTI를 가져와봤는데요. 

우주에 납치됐을 때 나는 어떤 유형의 팀원이 될까요?

우주에 납치됐다! 그 다음 내가 취할 행동은? 곧바로 선택해보록 합시다.

 

흥미로운 주제이지 않나요?

 

그럼 바로 테스트 링크! 

우주직장인 엠비티아이 테스트 하러가기!

https://basecamp.from.kr/flow

 

우리 팀과 내가 우주로 납치됐다고?

나는 어떤 유형의 팀원일까? 우주 직장인 MBTI

basecamp.from.kr

 

질문은 총 12개로 7분안에 끝나요.

우리 팀과 내가 우주로 납치된 상황을 예로 들어서 테스트가 진행이 됩니다. 

 

결과는요??

 

우주 부부젤라

저는 이렇게 나왔어요.

우주 부부젤라. 근데 진짜로 가면 우주인이랑 레크레이션은 무슨..엉엉 울겠죠?

 

음..그래도 공감..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고 내일도 안 하고..어쩔 수 없이 닥치면 하는 스타일..

 

마지막 질문이 웃긴게 지구로 돌아가기 전 하는 행동이 은하계 풍경 사진 찍는 것과 우주인과 단체사진 중에 고르라고 하는데요. 아니 우주인이랑 찍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은하계 사진은 나사에서 많이 찍어뒀잖아요~!~

우주인이 훨씬 신기하고 추억도 되고 그땐 그랬지~ 이럴 수 있는데!

 

동료조합

동료조합도 나옵니다. 우주 부부젤라는 우주 노잼요정과 잘 맞고 우주 외톨이 천재와는 맞지 않네요.

 

사실...

쉿, 업무 중에는 조용히 해주세요.

라고 적힌 것만 봐도 화나요. 네나 조용히 해!😡😡 헤드셋도 끼고 있으면서 뭐가 시끄럽다는거야~@

 

그래도 재밌는 테스트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