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운명의 회사 테스트하기! 나는 어떤 직장에서 일하는게 어울릴까?/당신에게 어울리는 회사를 추천해드립니다!

by verovero 2021. 8. 10.
728x90
728x170

 

진로나 나의 미래가 궁금하다면? 이 테스트를 해보시라~

 

운명의 회사를 단번에 알려준다.

 

연구소장은 돈많은 백수가 좋다고 되어있지만..저도 공감해요.

하지만 돈이 없어서 돈많은 백수 못해요...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https://www.banggooso.com/intro.html?idx=38 

 

운명의 회사 테스트

나는 어떤 회사에 어울릴까?

www.banggooso.com

 

질문은 총 12개로 금방금방 체크할 수 있어요.

그림체도 귀염귀염하고 꽤 괜찮은 듯!!

 

결과는요?

저도 한 번 해봤는데요.

말빨 만렙 기획자가 나왔어요.

말빨 만렙 기획자

 

전체 테스트 참여자 중에 같은 유형이 몇 퍼센트였는지도 알려줘요.

결과

의외로 굉장히 구체적으로 나와요.

재밌군.

근데 나는 회사를 차리는게 가장 맞네..?

아닛...

 

근데 신뢰가 가는게 회사에서 딴짓(블로그 올리기)하고 있는데 안 걸려요. 열심히 일하는 척. 제게 주어진 일은 다 잘 하고 있답니다^*^

 

SBA 기술상용화 지원사업(크라우드펀딩형)

모두에게 도움이 될 기발한 상품을 선보이고 싶다면 준비완료!

크라우드펀딩 성공을 위한 틱톡 홍보 지원

상용화 관련 기술개발비 크라우드펀딩 준비 비용 모두 지원받기!

펀딩뿐만 아닌 온·오프라인 유통 연계 지원까지 싹 쓸어가자!

 

-출처: 방구석 연구소

 

이렇게 나오네요!

 

유형

나의 운명의 동료와 가장 많은 유형도 알려줘요.

진짜 사회적 기업의 따수운 공익 캠페인 기획자 저랑 잘 맞는데..오

 

그리고 제가 ENTP인데요..! 이번에 나온결과도 ENTP에요. 만렙기획자가 ENTP라고 위 링크에 보면 =ENTP라고 적혀있어요.

어떻게 이렇게 맞을수가..0-0


취준생이나 취업 고민이신 분들, 대학생, 고등학생 등등 미래의 내가 어떤 회사를 다닐지 궁금하다면? 

테스트 고고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