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카페,과자,식당,기타)

합정역 예쁜 카페추천, colline/엔틱한 분위기와 식물원같은 카페

by verovero 2022. 2. 6.
728x90
728x170

안녕하세요.

합정역&홍대 근처 카페를 찾다가 합정역에 있는 예쁜 카페를 찾았습니다.

여기가 커피도 맛있고 예쁜 생화가 많아서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플라워 카페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콜린

요일:  월요일~일요일

운영시간:  11시 30분~21시
(코로나로 인한 단축 운영)

*위치는 아래 지도를 확인해 주세요!

 

 

겨울에 방문해서 그런지 입구는 좀 삭막해 보이는 감이 있었습니다. 

저 나무가 이파리가 1도 없어서 더욱 그렇게 보이는 거겠죠?

 

콜린!

저기 보이는 입갑판에는 운영시간이 다르게 나와있네요

작게 써져 있긴 한데 보이시는 분..?

 

크리스마스는 이미 지난 1월의 어느 날 방문했지만 예뻐서 찍었습니다. 

겨울 감성 너무 좋아요.

 

 

메뉴판입니다.

가격대는 있는 편이죠.

 

아이스홍시 빙수 먹어보고 싶군..

 

2층으로 구성되어 있고요.

꽤 넓어서 어디 앉을지 고민하게 만들었습니다. 

 

계단이 엔틱 한 분위기와 함께 고풍스러워 보이더라고요.

 

 

제가 2층에 앉았다 보니 2층 사진은 많이 찍었습니다.

1층에는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2층에는 사람이 없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모두 계단 오르기는 귀찮은 걸까요?


입구에서 들어오면 바로 꽃을 파는 작은 코너가 보인답니다.

꽃이 너무 예쁘고 싱싱해서 하나 사고 싶었어요.

 

갑자기 상상해봤는데 남자 친구와 데이트 코스로 이곳에 와서 커피를 마시다가 깜짝 선물로 꽃을 사 온다면 얼마나 행복할까 생각해봤습니다. 물론 저는 남자 친구가 없어요...

미래의 남자 친구야. 보고 있지?  잘 기억해둬^^ 내가 잊을 수도 있지만


 

주문하는 곳 바로 옆에는 이렇게 맛있는 빵이 놓여 있습니다. 

오후 2시쯤 방문했는데 벌써 다 팔렸네요.

 

옆에는 케이크가 있다는데 찍지는 않았어요.

주문하기 바빴거든요.

대신 1층을 살짝 찍어봤습니다.

1층은 분위기가 한층 더 화사하더라고요.

2층은 아늑하고 엔틱하다면 1층은 딱 그 반대라고나 할까요?

1층은 식물이 더 많은 것 같네요.

 


주문을 마치고 진동벨을 받은 후 2층으로 올라왔어요.

 

같이 간 언니는 카페라테를, 저는 얼그레이 밀크티를 주문했답니다.

 

일단 여기 밀크티 너무 맛있습니다.

밀크티 맛집 인정!!

또 저 컵이 탐나더라고요.

이중으로 되어있어서 뜨겁지도 않고 손잡이가 없다는 게 아쉽지만....

예쁘기도 하고요. 


마무리

제가 식물 키우는 걸 좋아한다고 했더니 언니가 플라워 카페 가보자고 했었어요.

저는 그전까지 플라워 카페가 있는 줄도 몰랐답니다.

아무튼 난생처음 가는 플라워 카페였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조~~ 금 더 푸릇푸릇함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겨울이니까요^_^

 

데이트 코스나 친구와 수다 떨 때 등 이런 테마 카페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답니다! 또 겨울에 플라워카페라니 느낌이 더 좋지 않나요? (아님 말고요!)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