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카페,과자,식당,기타)/음식 솔직후기

젤리추천 후기/ 쿼카젤리 먹어봄

by verovero 2022. 7. 28.
728x90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 나온 신상 쿼카 젤리 먹어본 후기를 가져왔어요.

요즘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쿼카가 유행이더라고요.

주변 친구들도 쿼카인형과 이모티콘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젤리까지 쿼카젤리가 나왔어요.

CU에서 2+1 하길래 샀지만 그건 비밀!


쿼카 젤리

쿼카 젤리에 있는 쿼카의 얼굴이 미묘하게 뒤틀려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심지어 혀도 뭔가 이상해요.. 콘셉트인 걸까요


쿼카는 언제나 행복해~~

해태에서 새로운 젤리가 출시되었어요.

심지어 슈가프리!!

 

쿼카 젤리는 56g으로 총 125칼로리입니다.

무설탕이라는 것이 눈에 띄네요.

 

또 인터넷에서의 가격은 1100원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아마 저는 1500원으로 구매했던 것 같은데 2+1이니까 더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탄수화물을 제외하고는 아무런 영양성분이 보이지 않습니다.

특히 당류와 지방이 0%라니 이건 만족스럽네요.

 

안에는 이렇게 많은 쿼카들이 잠들어 있습니다.

다양한 색들의 쿼카들이 모여서 속닥이고 있네요.

 

맛은 총 3가지입니다.

청사과, 포도,,, 그리고 노란색은 아마도 레몬? 인 것 같아요.


평점

4.8/5

다른 젤리들과 달리 거의 달지 않았어요.

단맛 때문에 마실 것을 찾게 되거나 침이 고이던 경험이 많았는데 이 젤리는 그렇지 않더라고요.

부담 갖지 않고 많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생긴 건 귀엽지만 어른을 위한 젤리였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