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카페,과자,식당,기타)/음식 솔직후기

샤오바오우육면 (천안 신불당점) 다녀온 후기

by verovero 2022. 9. 7.
728x90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안 신불당에 위치한 샤오바오 우육면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우육면은 항상 라면으로만 먹어보다가 이번에 진짜 우육면을 먹어보자! 싶어서 가게 되었는데요.

잠시 잊고 있었어요.

전 우육면을 좋아하지 않았다는 걸...

 

 

샤오바오 우육면 (천안 신불당점) 
다녀온 후기

아무튼

정확한 위치입니다. 

 

운영시간은 11시 30분부터 22시 30분까지예요.

라스트 오더는 22시까지랍니다.

 

참고로 15시부터 17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샤오바오는 중국 란저우 현지 50년 경력의 우육면 전문 대가 MOGUYAN 육수 비법과 전문 노하우를 전수받아 운영하는 전통 란저우 우육면이라고 해요. 

 

 

 

들어가는 입구예요

주말과 공휴일은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고 적혀있네요.

 

 

8종류의 수타면이 있었다니 처음 알았네요:)

 

내부가 아주 깔끔하죠?

저희가 입장했을 때는 브레이크타임이 딱 끝난 5시여서 사람이 없었어요..

 

 

요즘 주문은 모두 이렇게 하더라고요

편하지만 뭔가 종이 메뉴판도 보고 싶어..

 

 

샤오롱바오가 제일 맛있어요

여러분

 

아무튼 

메뉴판입니다. 

 

 

테라는 사진이 왜 저렇죠?

 

 

일단 기본 우육면과 마장면, 감자채 무침이랑 샤오롱바오 세트로 있는 걸 시켜볼게요.

 

 

음식이 나왔어요.

감자채 볶음은 덜 익혀서 아삭아삭한 식감이고요.

 

 

우육면은 시원한 국물 맛이었어요

무파마 국물에 면 넣어먹는 맛?

 

같이 간 일행들은 셋 중에서 마장면이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내 취향은 아니었던 걸로 ^^

 

그래도 이국적인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또는 이런 류의 음식을 좋아하신다면

 

맛있을 거예요

 

일단 체인점이니 반은 가겠죠

 

그럼 다음에 또 올게요

안녕~!~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