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카페,과자,식당,기타)

[신정호 카페추천] 9 Block 넓고 쾌적한 뷰맛집👍

by verovero 2022. 9. 1.
728x90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정호 카페에 다녀왔어요!

예쁜 호수가 펼쳐진 카페, 천안아산 지역에 대해 좀 아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은 누구나 가보셨을 텐데요. 

 

주변에 예쁜 카페가 많지만

저는 그 중에서도 넓~~ 고 깔끔한 카페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신정호 카페
9BLOCK
나인 블록
운영시간:
월~일 10시~오후 10시

위치

 

이 날 날씨가 굉장히 좋았어요

하늘이 맑고 그리 덥지도 않아 최고였음😊

 

 

건물 1층에는 카페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어요.

커피와 맛있는 빵, 케이크가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2층부터 3층까지 카페로 이어져 있답니다.

굉장히 넓죠?

 

4층은 식당!

 

안쪽에 들어가면 여러 가지 물통과 신발 등을 팔고 있었어요.

MOTION이라는 가게 같아요.

 

들어가서 구경은 안 해봐서 그냥 있구나~하고 지나갔어요.

저기 보이시는 계단으로 2,3층이 전체 보여요.

 

 

카페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메뉴 주문하는 곳

우수 기부 업소인가 봐요 🧡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음료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아요

커피를 안 마시는 나에겐??

하지만 섬머 드링크, 라테 종류에서 하나 골라봅니다.

 

 

하지만 4층 옥상으로 갈 예정이라 계단이 아닌 엘리베이터를 이용해봅니다. 

엘베 안에 테이블이 있어서 찍어봤어요.

 

뭔가 신기

여기서 공연도 자주 하나 봐요.

 

 

옥상으로 올라왔습니다!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전체 렌트한 것만 같은 기분...

하지만 날씨가 살짝 덥고 

벌레가 있었다는 단점..

 

 

정말 맛있겠죠

청포도 올라간 빵이 제 최애였어요.

참고로 저는 밀크티를 시켰는데 Not bad 였답니다.

 

 

인원이 많아 어디 카페로 갈지 모르겠다면 적극 추천드리고요

넓은 곳이 좋다

호수 뷰를 편하게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려요

 

카페 분위기도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우드톤이라 외국에 와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답니다. 

다음에는 키친에 가보고 싶네요:)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