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카페,과자,식당,기타)/음식 솔직후기

신기한 물젤리 먹어본 후기

by verovero 2022. 10. 11.
728x90
728x170

신기한 물 젤리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신기한 물젤리 먹어본 후기를 가져왔어요.

우연히 CU에 가서 음료를 고르다가 물 젤리가 있어서 먹어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사봤어요.

가격은 1500원!


물을 맛있게 마실 수 있다?
이런건 도전해봐야지 싶었어요.

마시기 전에 흔들어서 원하는 식감을 만들어주시면 된답니다.

칼로리는 55kcal
캔디류이네요



성분표입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워터젤리 소다맛이네요.

신기하게도 소재지가 전남 장흥이네요.
왜 신기하냐면 장흥에 가끔 가기때문😛


컵에 넣어봤어요.
슬라임 생각도 나고 뿌요가 떠오르는 식감이에요.


흔들흔들

이거 마실 때 살짝 킹받는 게 잘 안 나와요
감질나게 하는 음료..


그래서..!!!
맛은

제가 생각한 것과는 달랐어요.

물 젤리라고 해서 물 같을 줄 알았는데 진짜 투명한 음료수? 였어요.

정말 소다맛이 나고요.
마실수록 목이 타는 느낌?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서 사기보다는 신기하고 재밌는 음료를 마시고 싶다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래도 재구매 생각은 있답니다.

맛은 있는 소다 젤리였어요.
물 젤리 X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